작성일 : 09-11-17 14:24
제품정보
시큐리티/출입통제 시스템(SECOM-S1)
상품코드 : SECOM
상품분류 : 출입통제 및 관제시스템
시큐리티/출입통제 시스템(SECOM-S1)
상세정보
보고 듣고 말하는 지능형 시큐리티 시스템, 세콤브이로 더 안전합니다.
첨단 영상감지기를 통해 방범구역을 영상으로 확인하며 이상이 발생하면 조명이 켜지고 침입자에게 음성으로 경고합니다.
또한 불안을 느낄 경우 언제든 스피커를 통해 관제센터와 통화하며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방범 조명연동 경계통보 비상통보 영상확인/저장 출입관리

하나. 직접 보고 듣고 말합니다.
범인이 침입하면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고 관제사가 경고방송을 합니다.
이를 통해 순간범죄를 예방하고 사고 확대를 방지합니다.
또한 불안을 느낄 경우 경계버튼을 누르면 관제센터와 통화가 가능하여 관제사가 영상을 확인하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둘. 지능형 영상시스템입니다.
카메라와 열선감지기를 일체화한 영상감지기는 시야를 가리거나 방향을 바꾸면 자동으로 인식하고 대처합니다.
셋. 언제 어디서나 영상을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국내 이동통신 3사와 연계하여 휴대전화로 영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PC를 통해 원격지에서도 영상 조회가 가능하고 저장까지 할 수 있어 이전 영상의 검색이 보다 편리합니다.

대상고객

사무실
금고에 현금이나 중요서류를 보유하고 있는 사무실에 설치하여 사무실 출입자의 영상을 저장하고 금고 이상유무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점포
고객의 업종ㆍ규모에 맞는 기기와 감지기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맞춤 보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히 출동하여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비상통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영업점
24시간 영업으로 종업원의 신변보호가 필요한 편의점, 주유소 등의 매장에서 경계버튼을 누르면 관제센터와 통화를 하면서 영상 확인 및 보다 정확한 출동대처가 가능합니다.
공장.창고
설비시설에 이상이나 도난이 발생하면 조명이 자동으로 켜지고 경고방송이 나와 범죄 발생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관공서
중요 자료, 고가의 연구기자재 등을 보유한 연구소도 영상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어 사고를 예방하고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